사단법인 충청남도 장애인부모회 사무국 직원 채용 공고
페이지 정보
본문
(사)충청남도장애인부모회에서는 열정과 전문성을 갖고 함께 일 할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.
< 근무형태 및 조건 >
가. 급 여: 법인 내부규정에 의함
* 사회복지이용시설 급여 가이드라인 적용
나. 근무시간: 월~금, 09:00~18:00
다. 근무기간: 2022. 07. 28.(목) ~ (기간에 정함 없음)
라. 업무내용: 법인 회계사무 및 근로지원인 업무 등
마. 복리후생: 4대 보험, 퇴직금, 명절상여금(2회), 시간외 수당, 자격수당, 복지수당 등
※ 세부사항은 붙임 참고
* 충청남도 장애인부모회는 발달장애인 부모들이 결성한 단체임
첨부파일
-
공고문-충청남도 장애인부모회0718.hwp (51.5K)
61회 다운로드 | DATE : 2022-07-18 19:07:40
- 이전글장애아돌보미 온라인교육 실습안내(7/25-8/7) 22.07.20
- 다음글중증장애아동 돌봄 지원 연말까지 ‘840시간→960시간’ 확대 22.07.15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